6월 한달간 붙박이장, 부엌 등 할인이벤트 진행
[서울이코노미뉴스 김한빛 시민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여름 휴가기간 욕실 등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칠 수 있는 인테리어 패키지 할인프로모션 ‘한샘리하우스 가족 감사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샘 인테리어 패키지 공사는 규모에 따라 최소 3일에서 최대 10일내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어 여름 휴가기간 동안 집을 새롭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샘은 여름철에 사용빈도가 높은 욕실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이벤트를 진행한다.
욕실 구매시 부엌과 창호까지 포함해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1000만원, 욕실과 부엌만 포함된 패키지 구매시 최대 5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012년부터 건식형 판넬 욕실을 선보여 온 한샘은 최근 욕실을 개성과 취향이 담긴 공간으로 꾸미는고객 수요에 맞춰 습식형 타일 욕실라인을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습식형은 원하는 타일과 줄눈을 선택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건식 욕실은 빠르면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해 간편하게 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타일과 타일 사이를 연결하는 틈새가 없어 물때와 곰팡이 발생이 적고, 바닥재 ‘휴플로어’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특수 엠보싱 표면 가공처리가 돼있어 욕실 낙상사고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패키지 할인이벤트 외에도 6월 한달내 다양한 상품의 구매와 설치를 마친 고객을 위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로 바스 내추럴’ 시리즈 욕실 5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수전이나 비데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인피니, 페어 도어를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한샘 부엌 ‘유로300 오리진’ 시리즈 구매시 50만원 상당의 쿡탑 또는 오븐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리모델링 공사기간이나 금액이 부담스러웠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공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