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코노미뉴스 김한빛 시민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최근 신제품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을 출시하고 ‘서준맘’ 박세미와 함께 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제품의 디지털 광고는 최근 유튜브 대세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서준맘’이 출연한다. ‘서준맘’은 개그우먼 박세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서브 캐릭터로, 신도시에 사는 젊은 엄마의 모습을 현실적이고 익살스럽게 연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준맘 박세미와 함께 한 이번 광고는 총 세개의 에피소드로 리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서준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입담으로 리엔케이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소개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광채ㆍ보습ㆍ커버 등 소비자가 원하는 세가지 효과를 모두 담은 것이다. 7가지 보석 성분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고, 아미노산 코팅 커버 파우더가 밀착력을 극대화시켜 맑은 커버가 가능하다. ‘수분 자석’이라고도 불리는 펜타비틴 성분과 피부 맞춤형 보습을 돕는 메도우락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게 보습을 지속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지속력을 검증받았으며, 18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은 전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하는 만큼, 재치 있는 콘텐츠로 육아맘은 물론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서준맘과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연스러운 광채와 맑은 커버, 보습까지 모두 갖춘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