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코노미뉴스 정진교 기자] 발명특허기업 주식회사 그래미(회장 남종현)의 주력상품인 여명808이 최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세계최초의 발명특허품인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808은 펜데믹과 평범한 일상이 반복되는 시대에도 건전한 음주문화를 통해 ‘행복한 가정, 건강한 나’를 이끌며 소비자들에게 숙취해소 1위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를 잡고 있다.
1998년 출시이후 26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명808은 출시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언론과 소비자에게 주목받아온 제품으로 지금까지 숙취해소음료의 선두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여명808이 이처럼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효능이며 여명808을 발명한 주식회사 그래미 남종현 회장의 끝없는 여명사랑이 이루어낸 결과이다. 여명808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매년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전통의 강자, 숙취해소음료 여명808
술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애주가 남종현 회장의 집념으로 1996년 발명 당시부터 지금까지 매일 여명808을 마시며 연구하고 있으며 생산을 할 때마다 계속 직접 제품을 검사하며 완제품을 만들고 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질병은 의사도 고치지 못한다.’는 신념으로 천연식물성원료를 집중 연구한 결과 ‘생명을 주는 천연차’ 라는 완벽한 웰빙 건강 ‘차’ 발명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러한 연구결과에 의해 업그레이드 된 2024 여명808은 건강에 좋은 천연식물성원료와 우수한 발명기술 그리고 해썹인증을 받은 최첨단 친환경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는, 원료부터 생산까지 완벽한 웰빙제품으로 소비자의 숙취는 물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완전한 숙취해소음료이다.
특히, 숙취를 단 한방에 해결하는 강력한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1004는 가정을 위해 가족을 위해,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하는 대한민국의 천사를 위해 탄생한 발명품으로 강하고 빠르게 숙취를 해소시켜준다. 발명가의 비법과 정성이 모두 담긴 단 한방 여명1004는 음주전후 어디서나 꼭 마셔야하는 애주가들의 필수품이다.
여명808은 1998년에 출시된 숙취해소음료 전통의 강자로 26년이 지난 지금, 세대간 변화와펜데믹으로 인해 바꾸어진 음주문화에도 여전히 숙취해소음료 1위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혼자여도, 함께여도, 세대가 달라도 숙취해소는 여명808
특히, 여명808은 부모와 자식 간, 대학 선배와 후배간의 세대변화에도 음주 후 꼭 마셔야 할 숙취해소음료로 전수되어 지고 있다. 여명808이 이처럼 혼술, 모임, 세대간 구분없이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인정받는 이유는 바로 제품의 효능이다.
출시 당시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확신으로 광고보다는 거리시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게 하는 체험마케팅을 주력으로 실시했던 여명808은 매년 해변행사, 대학오리엔테이션 행사, 축제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마케팅을 대학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여명808의 무료체험행사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으며 특히, 2024년 대학새내기의 숙취없는 건강한 대학생활을 후원한다는 컨셉으로 전국의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학생들에게 창의적 활동을 독려하며 건강한 대학생활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통해 26년 숙성된 전통의 강자 여명808은 MZ세대에도 한층 친숙하고 가까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그래미 관계자는 "생명을 주는 천연차, 태초부터 우리의 곁에, 우리와 함께 자라온 자연 그대로의 식물을 위대한 발명의 힘으로 탄생시킨 여명808은 숙취뿐만 아니라 술을 마시지 않는 평상시에도 음용하면 피로회복과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